본문 바로가기

Chaeyi 채이

망원동 카페 엘디오스

  망원동에는 아기자기하고 예쁜 카페가 꽤나 많은 편이다. 이곳저곳을 탐방하다보면 각각의 매력에 푹빠지게 된다. 

소개할 엘디오스 카페는 다른 무엇보다 정말 커피 '맛'이 GOOD!


 

 카페 엘디오스의 바리스타분은 굵직한 커피대회에서 수상을 하신 이력이 있는 실력좋은 바리스타이시다. 

입구에 들어서면 바리스타분이 받으신  상장들이 벽에 진열되어 있어서 들어서자마자 신뢰감이 뿜뿜한다. 

처음엔 우연찮게 다른 카페들에 사람들이 많아서 작은 곳에 들어가자, 하는 마음에 들어갔던 카페인데 너무나 맛있어서 놀라웠다. 

한입 머금고 곧바로 "너무 맛있다~"를 연발했을 정도이니 말이다. 

내가 주문한 음료는 슈크림 라떼 (사진 속 왼쪽), 남자친구가 주문한 음료는 말차라떼(사진 속 오른쪽) 이었는데 슈크림라떼는 정말 강력추천한다. 

스타벅스에도 봄마다 슈크림라떼가 나오는데 그것보다 조금 더 계피맛이 나고 부드러운 맛이다. 



  엘디오스의 커피맛에 빠져버린 우리는 그 다음주의 데이트에서 또다시 이 곳을 방문하게 되었다. 

이때에는 딸리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이번에도 너무나 맛있게 잘 마셨다. 

딸기라떼는 비쥬얼도 사랑스러운데 사진에는 그것을 다 담진 못했다. 

그리고 이주뒤 또다시 망원동의 엘디오스를 방문하였는데 이때에 나는 슈크림라떼를 다시 만났고 남자친구는 텐저린 라떼를 주문하여 마셨다. 

텐저린 라떼는 이름만큼 상큼한 컵에 귀엽게 담겨서 나온다. 

슈크림라떼가 더 낫다는 평을 우리 둘다 하게 되었지만 한번쯤  마셔볼만한 커피이다.

 

  

엘디오스는 장소가 협소하다보니 테이블이 두개, 창가까지 하면 자리가 6자리 정도이다.

때문에 포스팅하는 것을 조금 고민했었기도 하다, 사람이 많아지면 

이곳을 방문하기 다소 힘들어지니 말이다. 

하지만 정성들여 커피를 만들어주시는 바리스타분의 노력과 맛을 추천하고 싶었다.

슈크림라떼 :*)


 http://naver.me/x5h04nJc